최음제정보

최음제란?

1 46

최음제란

성행위시에 성적 흥분을 유도시키는 성적 흥분제, 성적 자극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적 자극을 받아 들이지 못하거나,  성적쾌락을 수치심으로 여겨 적극적으로 성행위에 참여 하기를 꺼리는 경우에 많이 사용합니다.

 

즉 남자 보다는 여자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경향을 보이는게 일반적이지만,

작업용음료, 성적마취제, 흥분제등으로 불리어지머,  여성들에게 은밀하게 투여하여  남성들의 성적쾌락만을 추구하는 용품이라는 불명예를 안고 있습니다.

 

최음제의 원래 목적은 성적으로 쾌락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 이를 보조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남자와 여자의 성적 쾌락 곡선이 불일치하여, 여성들이 흥분을 느끼지 못하는 사이에 남성의 사정이 발생하여 원만한 성행위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

여성을 빠르게 오르가즘에 다다르게 함으로써 성적 불균형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개발되었다는 것이 맞을지도 모릅니다.

 

또다른 목적은 여성은 남성보다 성행위시 수동적인 자세를 보이거나, 적극적으로 행위에 참여하지 않아 남성의 불만을 사는 경우가 발생하거나, 여성스스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원하나 성적 수치심때문에 수동적인 자세를 보이는 경우에

최음제는 강한 성적자극, 성적 흥분상태를 이끌어내어 능동적으로 성행위에 참여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본래의 목적과는 다르게 유흥이나 나이트에서 작업용으로 고의적으로 여성에게 복용하게 하여 음주로 인한 심신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최음제의 효과까지 더해셔서  여성들이 기절을 하거나 정신이 혼미해지게 만들어 성적 폭행으로 많이 이용되면서 선수들사이에서 은밀히 거래되는 약품으로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최음제의 원래 목적은 성적흥분 유발이지만,  대부분의 약들이 단지 수면제의 역할밖에 하지 않아 강간유도제라는 불명예도 안고 있는 실정이다.

 

최음제의 종류는

 

미국산 스페니쉬 플라이
한국산 짝퉁 스페니쉬 플라이
중국산 하얀가루
중국산 액체타입
일본산 분홍알약
일본산 분홍가루약

이정도가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정도이지만 최음효과보다는 수면제라고 보는게 맞을 정도로 효과는 미비하다.

 

 

 

이 효과에 불만족하여 성능이 강력한

GHB, 케타민, 벤조디아제핀계통 약물(로히프놀(플루니트라제팜), 자낙스(알프라졸람), 아티반(로라제팜)), 이미다조피린 계통 약물(스틸녹스(졸피뎀)) 등을 많이 애용하는데,

이들은 거의 데이트 강간약물이라고 보는게 맞을 정도다.

 

많이 알려진 바로는 레이디 킬러 칵테일이 비슷한 용도로 사용되고는 있지만 이는 술의 특성을 이용한 것일뿐 실제로 최음의 효과를 일으키지는 않는다.

About the author / 

admin

1 Comment

  1. A WordPress Commenter June 9, 2017 at 8:52 am -  Reply

    Hi, this is a comment.
    To get started with moderating, editing, and deleting comments, please visit the Comments screen in the dashboard.
    Commenter avatars come from Gravata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